Publications

의료기관의 지식경영전략 및 정책제언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dc.contributor.author이견직
dc.date.accessioned2011-01-04T10:06:27Z
dc.date.available2011-01-04T10:06:27Z
dc.date.issued1999-05-01
dc.identifier.issn1226-364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5212
dc.identifier.urihttp://dx.doi.org/10.23062/1999.05.7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의료기관 경영의 패러다임 변화 2. 의료기관에 있어 지식경영의 필요성 3. 의료기관 지식경영의 개념적 틀 4. 지식경영의 실천 - 총체적 고객만족경영 5. 결론 및 정책제언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extent13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보건사회연구원
dc.publisher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dc.title의료기관의 지식경영전략 및 정책제언
dc.typeArticle
dc.type.localArticle(Series)
dc.identifier.doi10.23062/1999.05.7
dc.citation.title보건복지포럼
dc.citation.title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dc.citation.volume1999
dc.citation.volume32
dc.citation.number5
dc.citation.startPage52
dc.citation.endPage64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보건복지포럼 1999년 5월 통권 제32호, pp.52-64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1999.5 No.32, pp.52-64
Show simple item record

Download File

Link

share

qrcode
share
Cited 3 time in

Item view & Downlod Count

Loading...

Licens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