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이견직 |
dc.date.accessioned | 2011-01-04T10:06:27Z |
dc.date.available | 2011-01-04T10:06:27Z |
dc.date.issued | 1999-05-01 |
dc.identifier.issn | 1226-364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5212 |
dc.identifier.uri | http://dx.doi.org/10.23062/1999.05.7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의료기관 경영의 패러다임 변화 2. 의료기관에 있어 지식경영의 필요성 3. 의료기관 지식경영의 개념적 틀 4. 지식경영의 실천 - 총체적 고객만족경영 5. 결론 및 정책제언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format.extent | 13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의료기관의 지식경영전략 및 정책제언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Series) |
dc.identifier.doi | 10.23062/1999.05.7 |
dc.citation.title | 보건복지포럼 |
dc.citation.title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
dc.citation.volume | 1999 |
dc.citation.volume | 32 |
dc.citation.number | 5 |
dc.citation.startPage | 52 |
dc.citation.endPage | 64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보건복지포럼 1999년 5월 통권 제32호, pp.52-64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1999.5 No.32, pp.52-64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