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정해식 |
dc.contributor.author | 강희정 |
dc.contributor.author | 정세정 |
dc.contributor.author | 정홍원 |
dc.contributor.author | 곽윤경 |
dc.contributor.author | 함선유 |
dc.contributor.author | 전지현 |
dc.contributor.author | 박성호 |
dc.contributor.author | 이기준 |
dc.coverage.temporal | 2021-11-26 - 2022-05-31 |
dc.date.accessioned | 2024-05-20T01:12:04Z |
dc.date.available | 2024-05-20T01:12:04Z |
dc.date.issued | 2022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45163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요약 1 제1장 서론 5 제1절 연구 배경 7 제2절 연구 내용 8 제3절 연구 방법 10 제2장 사회통합 지표 생산 방향 검토 15 제1절 사회통합 세부 지표 검토 17 제2절 행정데이터를 활용한 사회통합 세부 지표 생산 방향 35 제3절 소결 42 제3장 영역별 사회통합 지표와 현황 분석 45 제1절 소득·자산 영역 47 제2절 고용 영역 72 제3절 교육 영역 102 제4절 주거 영역 134 제5절 건강·위험 영역 168 제6절 사회적 자본 영역 200 제4장 행정자료 연계를 통한 사회통합 지표 산출 및 분석 227 제1절 서론 229 제2절 일반건강검진 수검률 지표 및 분석 함의 230 제3절 고등교육기관 장애인 졸업 및 취업 분석의 함의 239 제5장 향후 과제 및 정책 제언 241 제1절 행정자료를 이용한 사회통합 지표 생산 사례와 함의 243 제2절 사회통합 지표 생산 체계 개선 방안 250 제3절 정책 제언 254 참고문헌 257 |
dc.format | text/plain |
dc.format.extent | 278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교육부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title | 사회통합 세부지표 생산 및 분석 연구(1단계) |
dc.type | Book |
dc.type.local | Report |
dc.subject.keyword | 사회통합 지표 |
dc.subject.keyword | 사회통합 세부 지표 |
dc.subject.keyword | 행정자료 연계·결합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Jung, Hae-sik |
dc.type.other | 용역보고서 |
dc.identifier.url | https://www.prism.go.kr/homepage/asmt/popup/1342000-202200079 |
dc.identifier.localId | 정책보고서 2022-28 |
dc.citation.date | 2022 |
dc.date.dateaccepted | 2024-05-20T01:12:04Z |
dc.date.datesubmitted | 2024-05-20T01:12:04Z |
dc.type.research | 정책연구 |
dc.type.nkis | 수탁연구보고서 |
dc.subject.nkisMain | J |
dc.subject.nkisMiddle | J1 |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Number | P202100187_1_1 |
dc.type.project | 수탁연구과제 |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Title | [수탁21-127-00]사회통합 세부지표 생산 및 분석 연구(1단계) |
dc.subject.kihasa | 소득보장 일반 |
dc.subject.kihasa | 사회서비스 일반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