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보건의 날 축하 영상

Abstract

매년 4월 7일은 '보건의 날'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보건의 날은 국민의 보건 의식을 높이고 건강 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입니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은 세계 보건의 날을 맞이하여 '보건의 날' 사행시 감사 인사를 준비했습니다. 모든 보건 의료 및 복지 분야 종사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올립니다.

Subject Classification; Health care > Health care resources; Health care > Health 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