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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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편집부 |
dc.date.accessioned | 2016-12-16T08:06:42Z |
dc.date.available | 2016-12-16T08:06:42Z |
dc.date.issued | 2001-01-01 |
dc.identifier.issn | 1226-364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19875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2001년 종합자활 지원 계획 국민연금관리공단 텔레서비스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상담서비스 대폭 개선 상대가치수가체계의 출범 『외래진료시 환자본인부담』 인하등 건강보험제도 개선 희귀ㆍ난치성질환자 의료비 지원 지난해 국민 80%가 병ㆍ의원 이용 |
dc.format.extent | 6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보건복지동향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Series) |
dc.citation.title | 보건복지포럼 |
dc.citation.title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
dc.citation.volume | 2001 |
dc.citation.volume | 51 |
dc.citation.number | 1 |
dc.citation.startPage | 67 |
dc.citation.endPage | 72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보건복지포럼 2001년 1월 통권 제51호, pp.67-72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2001.1 No.51, pp.67-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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