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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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신윤정 |
dc.contributor.author | 현용진 |
dc.date.accessioned | 2010-11-09T02:25:59Z |
dc.date.available | 2010-11-09T02:25:59Z |
dc.date.issued | 2005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1581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 제1장 연구개발 목표 ▣ 제2장 연구개발 내용 및 방법 ▣ 제3장 연구개발 결과 공정 광고 준수 성향 변화 분석 결과 / 광고 시정 효과 분석 결과 ▣ 제4장 연구결과 고찰 및 결론 ▣ 제5장 연구개발과제의 연구성과 ▣ 제6장 기타 중요변경사항 ▣ 총괄연구과제 요약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식품의약품안전청 |
dc.title | 의료기기, 화장품의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 유형 및 위반 유형 모니터링과 단속에 따른 광고태도 변화 분석 |
dc.type | Book |
dc.type.local | Report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신윤정 |
dc.type.other | 정책보고서 |
dc.identifier.url | https://scienceon.kisti.re.kr/commons/util/originalView.do?cn=TRKO201000016087&dbt=TRKO&rn= |
dc.identifier.localId | 정책보고서 2005-52 |
dc.subject.kihasa | 보건의료 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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