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요구기준에 따른 의약품통계생산방안

▣ 주요연구내용 - OECD 보건통계생산 기준 고찰 - 회원국의 생산방법 및 자료원 등에 대한 검토 - 우리나라 의약품통계의 작성실태 파악 및 분석 - 현황 분석자료와 OECD 회원국의 생산 실태 그리고 OECD에서 제시하고 있는 생산기준을 감안한 우리나라에 적합한 생산모형을 제시 ▣ 보고서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