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008 영아사망 및 사산원인 분석

ㅇ 2007-2008 영아모성사망조사 자료 중 영아사망 및 사산의 원사인 선정 ㅇ 2007-2008년 영아사망 및 출생전후기 사망 사인 분석 ㅇ 영아사망 및 출생전후기 사망 추이 분석 ㅇ 영아사망 및 출생전후기사망 사인의 국제비교

2007-2008영아사망; 사산원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