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위생수준제고를 위한 실태조사 및 제도개선방안 연구

- 공중위생분야에 대한 기존 연구결과 정리 및 고찰 - 공중위생업종 관련 법령 및 제도 검토 - 일본 등 공중위생업종의 업태 현황 파악 - 공중위생영업, 위생처리업, 위생용품제조업 현황파악을 위한 실태조사 - 공중위생영업, 위생처리업, 위생용품 제조업 주요 통계 생산 - 공중위생영업, 위생처리업, 위생용품제조업 적정관리 위한 제도개선안 마련 - 공중위생수준 제고를 위한 중장기 관리체계 방안 구축

공중위생수준제고; 제도개선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