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강남구 지역보건의료계획

◈ 지역의료보건계획의 지역보건의료계획 비전 및 목표 ◈ 지역사회 현황분석 및 진단 ◈ 제4기 강남구 보건의료계획 자체평가 ◈ 중점과제 선정 및 선정 근거 제시 ◈ 중점과제 전략 수립 ◈ 개별보건사업 계획 수립: ‘건강증진종합계획(Health Plan) 2020’을 고려하여 다음 사업계획 수립 ◈ 지역보건의료자원 확충 및 역량강화 계획 ◈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활동 과정

강남구; 지역보건의료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