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제도발전방안 연구:건강기능식품 비용ㆍ효과 분석 모델 개발

◈ 국내외건강기능식품관련통계분석 ◈ 국내외건강기능식품제도고찰 ◈ 보건분야경제성분석(비용-효과,비용-편익분석)방법고찰 ◈ 건강기능식품제도의비용-편익분석모델개발 ◈ 건강기능식품제도의실효성제고및발전전략수립

건강기능식품제도; 건강기능식품 비용효과 분석 모델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