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저출산고령사회기본계획 핵심 성과지표 개발

◈ 성과평가는 시행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평가(1차평가)와 성과지표에 의한 평가(2차평가)로 구분하여 실시 ◈ 시행계획 추진실적에 대한 평가(1차평가)와 성과지표에 의한 평가(2차평가) 결과들을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종합적인 성과평가 결과 제시 ◈ 「제2차 저출산고령사회기본계획(2011-2015)」의 핵심정책 설정 ◈ 핵심정책의 성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성과지표를 개발 ◈ 성과지표별로 제2차 저출산고령사회기본계획(2011-2015) 기간동안 합리적 목표치 도출 ◈ 목표치와 연동한 각 성과지표별 객관적인 평가점수 기준 산정

저출산고령사회기본계획; 성과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