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아동권리협약이행 모니터링사업 결과보고서

◈ 제3.4차 국가보고서 분석 및 심의준비와 권고사항 이행 등 ◈ 유엔아동권리협약 및 선택의정서 이행관련 법ㆍ제도 개선 등 ◈ 아동권리 옴부즈퍼슨 운영 및 지원과 아동권리모니터링의 장기발전 방안 모색 및 제안 ◈ 아동권리 증진을 교육ㆍ홍보 및 대외협력 강화

UN아동권리협약;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