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사회복지에 대한 새로운 발상

이 책은 현재의 직업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삶에 의미를 주는 직업을 찾아 행복해 질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방안을 역할모델을 제시하면서 함께 제시하고 있어 도움을 주는 동시에 사회복지의 미래 방향성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여러 가지 착안점을 주고 있어 한번 읽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본 서평에서는 사회복지의 미래 방향성 관련 내용만을 다루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