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화와 소득불평등

- 세계화와 소득분배라는 전반적인 연구주제 하에서, 세계화와 개도국의 소득분배와 빈곤, 한국과 멕시코 그리고 터키의 세계화와 노동소득의 변화, OECD 국가들의 금융소득의 변화, 세계화와 기업-노동자 간의 협상력 변화, 그리고 전 세계 소득분배의 현실과 그 결정요인 등의 광범위한 주제들을 다룬 5편의 국내외학자들의 논문을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