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에 선 청년들: 청년자산실태

오늘날 청년은 단군 이래 최고의 스펙을 가졌지만, 동시에 부모보다 가난한 최초의 세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저성장시대에 팬데믹 위기까지 겹치면서, 청년들의 어려움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는데요. 해당 기획영상은 빚보다 빛을 권하는 사회를 꿈꾸며, 청년 미래의 삶을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출연 곽윤경 부연구위원(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창근 교수(성균관대학교) 백승훈 상임이사(청년지갑트레이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