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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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미숙 |
dc.date.accessioned | 2011-01-04T09:13:34Z |
dc.date.available | 2011-01-04T09:13:34Z |
dc.date.issued | 2007-08-01 |
dc.identifier.issn | 1226-364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4050 |
dc.identifier.uri | http://dx.doi.org/10.23062/2007.08.5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공공조직에서 콜센터 설립 목적과 의의 2. 보건복지콜센터의 설립 의의와 역할 3. 보건복지콜센터 상담조직과 콜량 4. 보건복지콜센터 향후 과제 |
dc.format.extent | 8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보건복지콜센터의 기능과 향후 과제 |
dc.title.alternative | The Role of Health and Welfare Call Center and Future Tasks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Series) |
dc.identifier.doi | 10.23062/2007.08.5 |
dc.citation.title | 보건복지포럼 |
dc.citation.title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
dc.citation.volume | 2007 |
dc.citation.volume | 130 |
dc.citation.number | 8 |
dc.citation.startPage | 50 |
dc.citation.endPage | 57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보건복지포럼 2007년 8월 통권 제130호, pp.50-57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2007.8 No.130, pp.50-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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