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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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영종 |
dc.date.accessioned | 2011-01-04T06:30:25Z |
dc.date.available | 2011-01-04T06:30:25Z |
dc.date.issued | 2005-11-01 |
dc.identifier.issn | 1226-364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3811 |
dc.identifier.uri | http://dx.doi.org/10.23062/2005.11.3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서론 2. 사회복지 콜센터의 의미와 기능 3. 사회복지 콜센터의 사례 4. 사회복지 콜센터의 구조적 모형과 선택 5. 맺음말 |
dc.format.extent | 17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보건복지 콜센터의 의미와 구상 |
dc.title.alternative | Social welfare service call center: its meaning and future direction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Series) |
dc.identifier.doi | 10.23062/2005.11.3 |
dc.citation.title | 보건복지포럼 |
dc.citation.title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
dc.citation.volume | 2005 |
dc.citation.volume | 109 |
dc.citation.number | 11 |
dc.citation.startPage | 23 |
dc.citation.endPage | 39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보건복지포럼 2005년 11월 통권 제109호, pp.23-39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2005.11 No.109, pp.23-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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