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 요양환자 재활 욕구 조사

본 연구의 목적은 일차적으로 산재요양 초기단계에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재활욕구의 실태를 파악하고, 근로복지공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재활서비스 사업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등을 조사를 통해 파악하며, 이를 통한 재활사업의 제도개선 및 신규사업을 개발, 제시하는데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