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규제 및 금연환경 조성 종합계획

The Comprehensive Plan for Tobacco Control and Promotion of Anti-Smoking Environment

▣ 주요연구내용 - 우리나라는 남성흡연율이 79%대에서 감소하기 시작하여 44.1% (2006)까지 감소하는 추세 - 선진국 남성흡연율 20%대에 비하여 높아, 흡연율감소를 위한 노력이 필요 ▣ 보고서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