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서비스 공공 전달체계 개선방안 연구

Improving Public Delivery System of Welfare Services

▣ 주요연구내용 - 사회복지 공공 전달체계의 효율성과 서비스 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전달체계 모형을 제시 - 외국 사회복지 전달체계에 대한 비교분석을 시도하여 사회복지 전달체계의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를 마련 ▣ 보고서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