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금연정책의 기획 및 홍보-담배규제관련 가격정책

Planning and Public Awareness of Anti-Smoking Policy in 2008 -Price Policy for Tobacco Regulation

▣ 주요연구내용 - 흡연은 개인과 사회에 건강 유해한 영향을 끼치고 세계적으로 사망률을 높이는 원인 중 하나임 -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은 가장 예방 가능한 것으로, 흡연을 줄임으로 여러 가지 건강 유해한 요소들을 줄일 수 있음 ▣ 보고서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