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금연홍보캠페인의 지원 및 평가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dc.contributor.author서미경
dc.contributor.author조형오
dc.contributor.author이철한
dc.contributor.author이정화
dc.date.accessioned2010-11-09T02:25:32Z
dc.date.available2010-11-09T02:25:32Z
dc.date.issued2006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1505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보고서의 구성 제1부 서론 제2부 제1장 외국 금연 캠페인의 특징 제1절 미국의 금연홍보캠페인 사례 분석 제2절 프랑스의 금연홍보캠페인 사례 분석 제3절 캐나다의 금연홍보캠페인 사례분석 제4절 전 세계 금연캠페인의 사례 비교 및 권고사항(2000년도) 제2장 요약 및 결론 제1절 해외 국가별, 지역별 금연캠페인의 개요 제2절 해외 금연캠페인의 비교분석을 통한 시사점 3. 근로빈곤층의 규모추정 4. 빈곤가구의 일반적 특성 제3부 제1장 공익광고를 활용한 금연캠페인 제1절 사업개요 제2절 요약 및 향후 추진방향 제2장 매스미디어를 이용한 금연홍보캠페인 제1절 사업개요 제2절 요약 및 향후 추진방향 제3장 인쇄물을 활용한 금연홍보캠페인 제1절 사업개요 제2절 향후 추진방향 제4장 옥외매체를 활용한 금연홍보캠페인 제1절 사업개요 제2절 향후 추진방향 제4부 제1장 2006 금연홍보사업의 평가 제1절 2005금연홍보사업 실시결과 및 자체평가 결과 요약 제2절 2005 금연홍보캠페인의 질적인 평가 결과 제2장 향후 추진방향
dc.formatapplication/pdf
dc.languagekor
dc.publisher보건복지부
dc.publisher한국보건사회연구원
dc.title2006 금연홍보캠페인의 지원 및 평가
dc.title.alternativeSupport for Anti-smoking Publicity Campaign and Evaluation in 2006
dc.typeBook
dc.type.localReport
dc.type.other정책보고서
dc.identifier.localId정책보고서 2006-82
Files in This Item:
Loading...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