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김미숙 |
dc.contributor.author | 홍미 |
dc.contributor.author | 하종수 |
dc.contributor.author | 정영철 |
dc.contributor.author | 송태민 |
dc.date.accessioned | 2010-11-09T02:25:09Z |
dc.date.available | 2010-11-09T02:25:09Z |
dc.date.issued | 2007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1436 |
dc.description.abstract | ▣ 연구목적 ▣ 보건복지콜센터 역할 및 기능 ▣ 보건복지콜센터의 향후추진방향 ▣ 보건복지콜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 콜센터 활성화를 위한 기본방향 ▣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보건복지콜센터 활성화방안 연구 |
dc.type | Book |
dc.type.local | Report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송태민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정영철 |
dc.type.other | 정책보고서 |
dc.identifier.url | https://www.prism.go.kr/homepage/entire/researchDetail.do?researchId=1460000-200600034 |
dc.identifier.localId | 정책보고서 2007-10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