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10년사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10년사 자료집 발간 ◈ 자료 정리 및 화일화 ◈ 국내외 선행연구 및 자료 정리 ◈ 각종 통계자료를 통한 자료 분석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10년사 편찬 자문회의 운영을 통해 수시로 집필에 참여토록 추진 ◈ 관계 공무원, 단체·민간기관 관계자, 학계 등 전문가 의견 수렴 및 토론회 개최를 통해 사회적 의견 제시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10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