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건강엑스포 평가 및 발전방안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2004년 건강엑스포’ 행사와 ‘2000년 건강박람회’의 비교평가를 통해서 2004년도 행사의 목적인 ‘국민 개개인의 건강증진의식과 자기 건강능력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여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건강한 생활 습관을 고취’를 달성하였는지를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바람직한 건강엑스포의 방향을 설정하는 것을 목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