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먹거리 안전평가제도 기반 연구

A Study of on Evaluation System for Child Food Safety

▣ 주요연구내용 - 어린이 먹거리 사업의 정책 및 전략 목표 설정 - 지표 개발 및 선정 - 어린이 기호식품 등에 관한 제도, 영양, 안전 인식도 조사 - 각 지표 값 산출 및 제한점 제시 - 각 세부 평가지표별 해설 - 2007년 어린이 먹거리 사업 평가 ▣ 보고서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