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운영

○ 중앙 및 지자체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개발 및 운영 - 응용프로그램 추가개발 및 유지보수 - 안정적이고 원활한 시스템 운영을 위한 모니터링 -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이용자 요구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이용자 교육 및 기술지원 -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운영을 위한 이용자 교육 -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운영을 위한 이용자 기술지원 ○ 보건소 금연클리닉 사업 대상자 자료관리 및 분석 - 금연클리닉 사업 대상자 데이터 오류 검증 및 일관성 관리 -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데이터 백업 및 관리 - 보건소 금연클리닉 사업관련 실적분석 및 보고

금연클리닉; 정보시스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