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증진 목표와 전략

- 정부에서는 국민들의 건강 및 삶의 질 향상 욕구에 부응한 적극적인 정책대응으로써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사회적 환경여건조성과 함께 건강증진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음. - 국민건강증진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하여는 사업계획의 수립.실시.평가에 준거가 되는 목표설정과 전략개발이요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