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환자조사 심층분석

◈ 2009년도 환자조사 자료 특성 파악 ◈ 2008년도 환자조사 심층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2009년 환자조사 자료 및 기 조사자료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들을 분석하고자 함. ① 의료자원 공급과 의료이용 변화의 상관성 분석 ② 인구학적 특성과 의료이용의 상관성 분석 ③ 주요 질환 발생 및 의료이용 특성 분석 ④ 지역별 질병양상 및 의료이용 특성 분석 ⑤ OECD 국가 간 의료이용 수준 비교 분석

2009년도 환자조사; 심층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