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능력 및 자활역량 판정체계 개편방안

-근로능력 수급자 관리에 대한 이론적 검토 -근로능력 수급자 실태 분석 -근로능력 수급자 관리체계 개편의 기본방향 -근로능력 판정체계의 개편방안 -취업능력판정의 기준 -근로능력 수급자 사례관리체계 구축방안 -전달체계 개편방안 -근로능력 및 취업능력 판정체계 구축을 위한 시범사업 추진방안

근로능력 및 자활역량; 판정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