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전공의 통합전형 방안 연구

Integrated application management of dental postdoctoral education programs

◈ 현 수련치과병원별 선발 방식의 장단점 등 분석 ◈ 비인기 전문과목 지원 활성화를 위한 인턴 사전 전형제 등 대책 연구 ◈ 비인기 전문과목의 전문의 배출이 저조하여 전문의의 균형적 공급을 위한 대책 마련

치과의사전공; 통합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