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우르타치르칙 아동병원 현대화사업평가

Ex-post Evaluation of Healthcare Assistance Project for the Children’s Hospital of Urta Chirchik District in Uzbekistan

◈ 개발사업의 목표(objectives)들이 수혜 대상의 필요(needs)와 우선순위를 충족하고 수혜국과 공여국의 정책에 부합하는 정도 ◈ 우즈베키스탄의 사업관계자ㆍ 수혜자 만족도 평가 및 이를 통한 파급효과(Impact) ◈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평가대상 정책 시행 후 또는 사업종료 후 긍정적 효과가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 정도

우즈베키스탄 우르타치르척; 아동병원 현대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