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장기요양보장제도 시범사업 실시 및 평가 연구

◈ 장애인장기요양보장 시범사업 시행방안 마련 및 평가 등 수행 지원 ◈ 장애인장기요양제도 시범사업 및 본사업 모형 개발 지원 ◈ 장애인장기요양보장제도 수가체계의 타당성 및 신뢰성 평가 ◈ 장애인장기요양서비스 통합적 연계를 위한 전달체계 방안 제시 ◈ 장애인장기요양제도와 관련 사회복지서비스 관계 설정

장애인 장기요양보장제도; 시범사업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