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건강장수벨트 개발 기본계획 수립 연구

◈ 건강장수마을에 대한 개념, 국내외사례분석, 장수개발지역에 대한 주민욕구 및 환경자원분석, 세부추진계획안(건강장수마을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한 유휴노동력 활용방안, 관광지역으로의 개발을 통한 건강장수마을의 활용방안, 사회교육자원으로써의 건강장수마을의 활용방안, 경북노인복지종합계획과 건강장수마을 개발계획간 연계방안, 건강장수지원센터의 건립 및 운영계획안) 개발 및 추진전략 등을 마련함.

건강장수벨트; 기본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