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 종사자교육 및 관리방안

◈ 여성장애인 사회참여 확대사업의 현황파악 ◈ 워크숍 개최 ◈ 센터장 교육실시 ◈ 사업수행기관 종사자 사업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현장방문교육 실시 ◈ 교육 및 의견수렴을 통한 종사자 관리방안 제시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 종사자교육; 관리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