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인 실종 및 반복 가출 예방에 대한 매뉴얼 개발

◈ 지적장애인의 실종 및 가출 현황 및 특성에 대한 자료 분석 ◈ 지적장애인의 특성에 대한 자료 분석 ◈ 국내 매뉴얼 개발의 사례조사 ◈ 외국 매뉴얼 개발의 사례조사 ◈ 지적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한 실종 및 가출 예방에 대한 매뉴얼 개발 ◈ 장애아동 실종 및 가출에 대한 대처방안 연구

지적장애인 실종; 반복 가출 예방 메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