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연금 시행방안 연구 : 선정기준 및 선정방식을 중심으로

◈ 기초장애연금 수급대상 선정기준 도출 ◈ 기초장애연금 수급대상 선정방식과 관련된 자산조사 프로세스 개선방안 제시 ◈ 기초장애연금 도입 시 다양한 모형설계에 따른 수급대상 선정기준 및 선정방식에 의한 수급규모 변화 및 재정영향 평가

장애인연금; 선정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