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지방자치단체 인구정책 컨설팅

◈ 지방자치단체의 효율적인 인구정책 추진을 가능케 하여, 결과적으로 정책 실효성 제고 및 예산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 저출산에 대응한 지역의 노력을 촉구하고 동시에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 인구정책에 관한 지방자치단체의 역량을 배양하여, 지역의 인구문제 해결능력을 키울 것으로 기대

지방자치단체; 인구정책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