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종사자처우(인건비) 실태 및 제도개선방안 연구

◈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근무 현황 및 여건 분석 ◈ 사회복지시설 인건비 가이드라인* 제시를 위한 체계 마련 ◈ 지자체의 인건비 가이드라인 준수율 제고를 위한 방안 제시 ◈ 종사자 처우(인건비) 개선을 위한 정책 제언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처우(인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