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인터넷 건강정보 게이트웨이시스템 구축 및 운영

2008 Development and Operation of Gateway System for Internet Health Information

- 인터넷 이용 인구의 증가와 인터넷을 통한 정보 제공 및 활용 증가 - 강에 대한 관심 증가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한 요구 증가 - 인터넷 건강정보의 질 관리 필요성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