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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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견직 |
dc.contributor.author | 송민섭 |
dc.date.accessioned | 2011-01-04T09:51:39Z |
dc.date.available | 2011-01-04T09:51:39Z |
dc.date.issued | 1999-06-01 |
dc.identifier.issn | 1226-364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4578 |
dc.identifier.uri | http://dx.doi.org/10.23062/1999.06.7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병원의 고객만족도조사 현황 2. 고객 접점별 소요시간 3. 고객 접점별 소비자 만족도 4. 만족도 증진 전략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format.extent | 12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
dc.title | 병원의 고객접점(MOT)별 만족도 현황 및 증진 전략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Series) |
dc.identifier.doi | 10.23062/1999.06.7 |
dc.citation.title | 보건복지포럼 |
dc.citation.title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
dc.citation.volume | 1999 |
dc.citation.volume | 33 |
dc.citation.number | 6 |
dc.citation.startPage | 64 |
dc.citation.endPage | 75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보건복지포럼 1999년 6월 통권 제33호, pp.64-75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Health and Welfare Policy Forum 1999.6 No.33, pp.64-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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