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영유아 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 방안 연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dc.contributor.author강지원
dc.contributor.author조성은
dc.contributor.author함영진
dc.contributor.author신영규
dc.contributor.author임지영
dc.contributor.author김지영
dc.contributor.author이길재
dc.contributor.author추병주
dc.coverage.temporal2022-11-14 - 2023-05-16
dc.date.accessioned2024-04-04T00:03:15Z
dc.date.available2024-04-04T00:03:15Z
dc.date.issued202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4494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요 약 1 제1장 서 론 7 제1절 영유아·초등 돌봄 통합적 운영의 필요성 9 제2절 영유아·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 21 제3절 연구 내용 및 방법 26 제2장 영유아 교육·돌봄 현황과 플랫폼 35 제1절 영유아 교육·돌봄 제도와 현황 37 제2절 관련 시스템과 플랫폼 49 제3절 소결: 영유아 교육·보육 통합과 플랫폼 83 제3장 초등 방과후돌봄 현황과 플랫폼 95 제1절 초등 방과후돌봄 제도와 현황 97 제2절 관련 시스템과 플랫폼 118 제3절 소결: 정책조합이 가능한 플랫폼의 구현 130 제4장 영유아·초등 돌봄 플랫폼 이용 경험과 전문가 의견 수렴 135 제1절 조사 개요 137 제2절 이용자 조사 결과 141 제3절 전문가 조사 결과 184 제5장 영유아·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 방안 215 제1절 기본 방향 217 제2절 교육·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한 과제 226 제3절 영유아·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의 활용 방안 241 제4절 영유아·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소요 재정(안) 247 참고문헌 257 부록 263 [부록 1] 아동 돌봄 통합 신청서 263 [부록 2] 초등 돌봄 욕구 및 참여 조사서 264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image/jpeg
dc.format.extent278
dc.languagekor
dc.publisher교육부
dc.publisher한국보건사회연구원
dc.publisher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dc.title영유아 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 방안 연구
dc.typeBook
dc.type.localReport
dc.subject.keyword영유아
dc.subject.keyword돌봄
dc.subject.keyword플랫폼 구축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ang, Ji-won
dc.type.other정책보고서
dc.identifier.localId용역보고서 2023-065
dc.identifier.localIdCommissioned Reports 2023-065
dc.citation.date2023
dc.date.dateaccepted2024-04-04T00:03:15Z
dc.date.datesubmitted2024-04-04T00:03:15Z
dc.type.research정책연구
dc.type.nkis수탁연구보고서
dc.subject.nkisMainJ
dc.subject.nkisMiddleJ1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NumberP202200246_1_1
dc.type.project수탁연구과제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Title[수탁22-145-00]영유아·초등 돌봄 통합 플랫폼 구축 방안 연구
dc.subject.kihasa인구변화
KIHASA 주제 분류
인구와 가족 > 인구변화
메타데이터 간략히 보기

다운로드 파일

공유

qrcode
공유하기

아이템 조회 수, 다운로드 수

Loading...

라이선스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