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을 모아 경제위기 극복하자

초록

우리 국민은 지난 외환기개때 온 국민이 단합하여 세계에서도 가장 빠르게 경제위기를 극복한 경험이 있다. IMF는 우리나라를 모범적인 경제위기극복 사례로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노사민정이 경제위기극복을 위해 일자리 나누기, 유지에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한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다. 금번 경제위기도 모든 국민의 단합된 힘으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으리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