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미국의 다층지원체계: 모든 학생의 발달을 지원하는 학교 차원의 통합적 접근 = Multi-Tiered System of Support (MTSS) in the United States: A Schoolwide Integrated Approach to Promoting Development for All Students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dc.contributor.author정은경
dc.date.accessioned2022-12-29T00:08:26Z
dc.date.available2022-12-29T00:08:26Z
dc.date.issued2022-12-31
dc.identifier.issn2586-0844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41123
dc.identifier.urihttps://doi.org/10.23063/2022.12.11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extent6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보건사회연구원
dc.publisherKorea Institute for Health and Social Affairs
dc.rightsKOGL BY-NC-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rights.urihttp://www.kogl.or.kr/info/licenseType4.do
dc.title미국의 다층지원체계: 모든 학생의 발달을 지원하는 학교 차원의 통합적 접근
dc.title.alternativeMulti-Tiered System of Support (MTSS) in the United States: A Schoolwide Integrated Approach to Promoting Development for All Students
dc.typeArticle
dc.type.localArticle(Series)
dc.description.eprintVersionpublished
dc.contributor.alternativeNameChung, Eunkyung
dc.identifier.doi10.23063/2022.12.11
dc.citation.title국제사회보장리뷰
dc.citation.titleGlobal Social Security Review
dc.citation.volume2022
dc.citation.volume23
dc.citation.number겨울
dc.citation.date2022-12-31
dc.citation.startPage128
dc.citation.endPage133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국제사회보장리뷰 2022년 겨울 23호, pp.128-133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Global Social Security Review 2022 No.겨울 23, pp.128-133
dc.date.dateaccepted2022-12-29T00:08:26Z
dc.date.datesubmitted2022-12-29T00:08:26Z
dc.subject.kihasa사회서비스 일반
dc.description.section국제사회보장동향
KIHASA 주제 분류
사회서비스 > 사회서비스 일반
메타데이터 간략히 보기

다운로드 파일

링크

공유

qrcode
공유하기
Cited 0 time in

아이템 조회 수, 다운로드 수

Loading...

라이선스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