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김대중 |
dc.contributor.author | 최슬기 |
dc.contributor.author | 권진 |
dc.contributor.author | 김일옥 |
dc.contributor.author | 김보은 |
dc.contributor.author | 황나미 |
dc.coverage.temporal | 2019-12-16 - 2020-10-30 |
dc.date.accessioned | 2021-04-14T05:41:47Z |
dc.date.available | 2021-04-14T05:41:47Z |
dc.date.issued | 2020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37523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론 9 제1절 연구목적 및 필요성 11 제2절 연구내용 및 방법 16 제2장 간호조무사 교육 프로그램 현황 19 제1절 간호조무사의 역할과 업무범위 21 제2절 간호조무사 인력 현황 및 양성체계 27 제3절 국외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프로그램 34 제4절 간호조무사 교육과정 47 제3장 영역별 직무교육 델파이 조사 67 제1절 델파이 조사 분석 결과 69 제2절 전문가 FGI 분석 결과 84 제3절 소결 93 제4장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수요조사 97 제1절 포커스 그룹 인터뷰 개요 99 제2절 FGI 질적 분석 결과 102 제3절 소결 114 제4절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수요조사 결과 115 제5장 결론 145 제1절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프로그램(안) 147 제2절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프로그램 정책 방향 153 참고문헌 157 부록 159 |
dc.format | image/jpeg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format.extent | 177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publisher | 대한간호조무사협회 |
dc.title |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dc.type | Book |
dc.type.local | Report |
dc.subject.keyword | 간호조무사 |
dc.subject.keyword | 직무교육 |
dc.subject.keyword | 인력양성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Kim, Daejung |
dc.type.other | 정책보고서 |
dc.identifier.localId | 정책보고서 2020-29 |
dc.citation.date | 2020 |
dc.date.dateaccepted | 2021-04-14T05:41:47Z |
dc.date.datesubmitted | 2021-04-14T05:41:47Z |
dc.type.research | 정책연구 |
dc.type.nkis | 수탁연구보고서 |
dc.subject.nkisMain | A |
dc.subject.nkisMiddle | A1 |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Number | P201900216_1_1 |
dc.subject.research | 보건정책연구 |
dc.type.project | 수탁연구과제 |
dc.description.sponsorshipAwardTitle | [수탁19-150-00]간호조무사 직무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dc.subject.kihasa | 보건의료 자원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