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오윤섭 |
dc.contributor.author | 이아영 |
dc.contributor.author | 임완섭 |
dc.contributor.author | 함영진 |
dc.contributor.author | 서제희 |
dc.contributor.author | 황남희 |
dc.contributor.author | 고경표 |
dc.date.accessioned | 2020-10-14T05:58:44Z |
dc.date.available | 2020-10-14T05:58:44Z |
dc.date.issued | 2018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36434 |
dc.description.abstract | 연구의 목적 · ’17년도 시행계획 추진 실적에 대한 평가를 통해 정부의 사회보장 정책의 진행 경과를 점검함으로써 기본계획에 부합하여 정책이 차질 없이 수행되도록 유도하고, - 사업 추진 부처의 자체적인 관리 능력 향상 기여 및 사회보장 정책의 질적 수준 제고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요 약 1 제1장 서론 9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12 제2장 ’17년 사회보장 시행계획 추진 실적 평가 개요 15 제1절 ’17년 사회보장 시행계획 주요 특징 17 제2절 사회보장 시행계획 추진 실적 평가제도 운영 방향 20 제3절 부처의 자체평가 결과 요약 24 제3장 ’17년 사회보장 시행계획 추진 실적 평가 결과 27 제1절 평가 결과 개요 29 제2절 평가 결과 총평 29 제3절 평가 결과 종합 분석 32 제4절 정책분야별 평가 결과 및 주요 성과 53 제4장 결어 101 제1절 개요 103 제2절 2018년도 시행계획 평가 시 고려해야 할 사항 104 참고문헌 107 부 록 109 부록 1. 2017년도 평가기준 및 세부 평가항목 111 부록 2. 2017년도 시행계획 추진 실적 사업별 평가 결과서 117 |
dc.format | application/pdf |
dc.format.extent | 320 |
dc.language | kor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dc.publisher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dc.rights |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s 2.0 Korea (CC BY-NC-ND 2.0 KR) |
dc.rights | KOGL BY-NC-ND |
dc.rights.uri |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
dc.rights.uri | http://www.kogl.or.kr/info/licenseType4.do |
dc.title | 제1차 사회보장기본계획 ’17년 시행계획 추진 실적 평가 |
dc.type | Book |
dc.type.local | Report |
dc.type.other | 정책보고서 |
dc.identifier.url | https://www.prism.go.kr/homepage/entire/researchDetail.do?researchId=1351000-201800307 |
dc.identifier.localId | 정책보고서 2018-71 |
dc.citation.date | 2018 |
dc.date.dateaccepted | 2020-10-14T05:58:44Z |
dc.date.datesubmitted | 2020-10-14T05:58:44Z |
dc.type.research | 정책 |
dc.type.nkis | 수탁연구보고서 |
dc.subject.nkisMain | J |
dc.subject.nkisMiddle | J1 |
dc.subject.kihasa | 사회보장재정 |
dc.subject.kihasa | 사회보장 계획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