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계획요원의 업무능력과 피임실적의 관련성에 대한 분석

Multiple correlation between the average number of contraceptive users and selected variables describing family planning worker

家族計劃 要員의 人口學的 特性, 家族計劃 事業에 關聯된 變數 및 勤務地의 社會經濟的 特性 等온 要員의 勤務地, 地域社會의 家族計劃 實賤率과 關聯이 있는 것으로 假定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런 變數以外에도 여러 事項에 關聯된 變數가 實錢率과 關聯될 것으로 豫測된다. 이 硏究에서는 家族計劃 要員이 이룩한 勤務地 地域社會의 家族計劃 實賤率에 關聯된 여러 變數를 찾아내는 것을 硏究의 一般的 目的으로 定하였다. 硏究의 특수 目的온 家族計劃實 賤率에 關聯된 모돈 變數를 發見하는 것은 어렵고 關聯된 資料를 全部 求할 수 없으므로 硏究에 必要한 統計資料의 제한성에 따라 家族計劃 要員의 個人的 特性, 家族計劃 事業에 關聯된 變數및 勤務地 地域社會의 特性中에서 選擇된 變數에 따라 다음과 같은 事項에 對한 分析을 하고자 한다. 첫째 , 地域社會의 家族計劃 實賤率과 關聯된 變數의 分析 둘째 , 地域社會의 家族計劃 實賤率과 關聯된 變數들의 多變數的 關聯性의 分析 셋째 , 家族計劃 要員의 特性別 分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