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 소식 광장

보건복지부 2018년 7월 보도자료 중 주요 내용을 발췌한 것임. - 감염병 대응을 위해 민·관이 손을 맞잡다! - ‘사무장 병원’진입단계부터 사전 차단한다! - 의료기기 인·허가 규제, 전면 개편한다 ! - 퇴원 후에도 지속 치료 필요 시 환자 동의 없이도 사례관리 추진 - 건강 한국, 비만 관리에서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