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
dc.contributor.author | 황인매 |
dc.contributor.author | 이동석 |
dc.contributor.author | 김용득 |
dc.date.accessioned | 2018-09-04T04:28:41Z |
dc.date.available | 2018-09-04T04:28:41Z |
dc.date.issued | 2014-06-30 |
dc.identifier.issn | 1598-3854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kihasa.re.kr/handle/201002/30158 |
dc.language | kor |
dc.title | 사회서비스 품질관리제도 구성요소와 국가비교 – 이용자 중심성, 제도 실효성, 운영 안정성을 중심으로 |
dc.type | Article |
dc.type.local | Article(Academic) |
dc.subject.keyword | 품질관리제도 |
dc.subject.keyword | 이용자 중심성 |
dc.subject.keyword | 제도 실효성 |
dc.subject.keyword | 운영 안정성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이동석 |
dc.identifier.doi | 10.16999/kasws.2014.45.2.203 |
dc.identifier.url | https://doi.org/10.16999/kasws.2014.45.2.203 |
dc.identifier.localId | KIHASA-1267 |
dc.citation.title | 사회복지연구 |
dc.citation.volume | 45 |
dc.citation.number | 2 |
dc.citation.date | 2014 |
dc.citation.startPage | 203 |
dc.citation.endPage | 233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사회복지연구, vol. 45, no. 2, pp. 203 - 233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