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건복지 동향

2016년 6월 보건복지동향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중 주요내용을 발췌한 것임. - 편집자 주 - ) - 이웃의 관심이 노인학대를 예방합니다 - 건강보험 빅데이터, 민간 창업 돕고 일자리 늘린다. “널리 알리고, 더 개방하고, 보다 편리하게 제공 - 제3차 저출산·고령사회기본계획, 현장에서 실천력 제고 해법 찾는다. -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전국적 저출산 극복운동 본격화된다 - 장기요양기관 진입·퇴출기준 강화, 수급자 갱신절차 간소화 등 추진 - 보건복지부,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 동의